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홍보관 > 보도자료

[Brainbox]시즌 한정 메뉴 넘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맘스케익 ‘생딸기 오믈렛’

관리자 2017-09-26 09:24:58 조회수 877

최근 경기불황, 스트레스 해소 등과 맞물려 디저트 문화가 급속도로 발달해 ‘생일 같은 특별한 기념일에만 먹는 음식’에서 ‘커피와 간단하게 먹는 음식’으로 디저트 소비의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여기에 가치 소비 트렌드 확산, 1인 가구의 증가 등의 영향으로 디저트의 소비와 품질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003년 청주 지역에서 시작한 디저트 전문 기업으로 우리나라 최초로 ‘오믈렛빵’을 출시 판매한 식품 기업인 ‘맘스케익(청주오믈렛)’의 ‘생딸기 오믈렛’이 봄철에 이어 또 한 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온성 작물인 딸기는 보통 5월까지 제철인 과일로, 더운 날씨엔 과육이 쉽게 상하고 물러 신선한 생딸기 디저트를 선호하는 이른바 ‘딸기 마니아’들은 봄을 1년간 기다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업체 관계자는 “생딸기 오믈렛은 봄 시즌 한정 메뉴였지만, 선풍적인 인기로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다. 최근 독자적인 유통망을 개척해 사계절 내내 과육이 단단하며 달콤한 딸기를 얻을 수 있어 전국 50개의 매장에서 언제든지 신선하고 단맛이 풍부한 딸기오믈렛을 만나 보실 수 있다.” 고 전했다.

 

원문보기: http://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5475